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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민원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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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과정

  1. 접수
    • 2014.04.02
  2. 부서분배
    • 2014.04.10
  3. 담당자지정
    • 2014.04.10
  4. 처리완료
    • 2014.04.10

저도 제천 시민입니다(수도 관련)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연락처,핸드폰,이메일,주소,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저도 제천 시민입니다(수도 관련)
작성자 이**
연락처
핸드폰 010-2406-4990
이메일 baul81@hanmail.net
주소 () 충북 제천시 봉양읍 옥전리 194-1 번지
저는 봉양읍 옥전리에 살고 있는 주민 입니다. 옥전리는 알다 시피 수돗물을 공급 받지 못하고

제천시에서 설치해준 지하수를 이용한 소규묘 급수 시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점은 이렇습니다! 얼마전에 수도 요금이 많이 나와서 계량기를 보았더니 누수가 의심되어

제천 수도 사업소에 전화를 하여 누수 점검 서비스를 신청하였으나

옥전리는 해줄 수 없다고 개인적으로 알아서 하라고 하였습니다.

물론 옥전리 주민은 지하수를 이용한 소규모 시설로 통해 생활용수를 공급받고 있지만

이 또한 개인적인 시설이 아니라 제천시에서 설치 해준 것이며 수도 사업소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또한 공짜로 먹는 것이 아니라 요금을 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같은 제천 시민으로 시내에 사는 사람들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봉양읍 옥전리에 사는 사람은

누수 서비스를 받지 못한다는 것은 형편성에 어긋납니다. 옥전리 주민들도 제천시에다 세금을 내고 있는

시민이며 제천시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점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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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여부 공개

답변

저도 제천 시민입니다(수도 관련) 답변 - 답변내용 제공
담당부서
처리자 ()
처리결과 처리완료
답변내용

제천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민원인께서 요청하신 민원에 대해 관계부서 확인 결과 누수탐사 서비스는 지방상수도 공급지역은 제외대상이며

과다한 수도요금 납부는 마을상수도 지하관정 이용에 따른 전기요금임을 알려드리오며,

우리위원회는 추후 마을상수도 이용에 따른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천시 관계부서에 적극 권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전화번호
043-641-5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