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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민원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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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과정

  1. 접수
    • 2021.11.11
  2. 부서분배
    • 2021.11.17
  3. 담당자지정
    • 2021.11.17
  4. 처리완료
    • 2021.11.17

보험료 주지안는 DB보험사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연락처,핸드폰,이메일,주소,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보험료 주지안는 DB보험사
작성자 양**
연락처
핸드폰 01049279568
이메일
주소 (34010) 대전광역시 유성구 구즉로 16 112동1202호
전 백내장으로 수술한지 한달이 되어가는데 DB보험사에서는 고객님이 자문 동이를 하지않아서 보험료 지급을 못하겠다고 합니다. 보험 계약서나 약관에는 추가동의서에 꼭 동의해야 한다는 명시도 없는데 자문동의서에 동의 해주지 않는다고 보험금 지급을 못 하겠다고 발뺌을 하고있다. 동의를 하던 하지안던 그것은 고객이 마음인데 동의하지 안으면 보험료 지급 못한다는 이련 협박을 하고있다. 여러분들은 이런 DB보험사에 신임이 가시나요.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1

보험료 주지안는 DB보험사 답변 - 답변내용 제공
담당부서 고충처리위원회
처리자 담당자
답변내용 1.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제천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는 제천시청 및 소속기관의 위법 부당한 처분이나 불합리한 행정제도로 인하여 시민의 권리와 이익을 침해한 경우 행정기관에 관한 고충민원의 해결과 시민의 권익신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귀하의 민원은 DB손해보험과 귀하간의 실손보험료지급시 약관 동의서 문제로 인하여 발생한 것으로 사료되며, 우리위원회에서 처리하기가 어려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DB손해보험 고객센터나 소비자보호센터와 협의하여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DB손해보험 연락처 : 1588-0100
한국소비자원 연락처 : 043)880-5500. 끝.
처리결과 요망사항 해결불가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전화번호
043-641-5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