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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민원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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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과정

  1. 접수
    • 2021.06.09
  2. 부서분배
    • 2021.06.24
  3. 담당자지정
    • 2021.06.24
  4. 처리완료
    • 2021.06.24

제천시내버스서비스에대하여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연락처,핸드폰,이메일,주소,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제천시내버스서비스에대하여
작성자 이**
연락처
핸드폰 010-3161-3418
이메일
주소 (27207) 충청북도 제천시 금성면 국사봉로19길 40-1 24-3
제천시내버스를 자주이용하는 시민입니다
지난번 버스를 타려고 기다리는데 제가 버스를 계속다보며 타려고 준비하는데 그냥 지나쳐버리시더라구요
저는 달려가서 탔지만 돌아오는건 왜손을 안드냐는 불친절한 말이었습니다
승객들 타고계셨는데 제가 무슨 큰잘못을 한것처럼 면박을 주시더라구요
당연히 승강장에 사람이있으면 섰다가 가는게 맞는것아닌가요?
20년동안 버스타고다니면서 이런경우는 처음입니다
버스타게 해줘서 고마워하면서 타고 다녀야하는건가요? 정당하게 요금내고 타면서 이런면박까지 받아야하는지 모르겠어서 글올립니다 제가 잘못한게있는건지.. 저도잘모르겠네요
가끔 승객들한테 소리치고 면박주시는 분들 계시는데 힘드신거아는데
좋은말로 해주셨으면해요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1

제천시내버스서비스에대하여 답변 - 답변내용 제공
담당부서 고충처리위원회
처리자 담당자
답변내용 1.귀하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2.귀하께서 우리위원회에 신청하신 고충민원(제2021-55호, 시내버스 운전기사 불친절 행위 근절 요청)에 대해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 아 래 -
◆ 귀하의 민원에 대한 교통과 교통행정팀의 검토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조치 결과
- 해당 민원 접수 후 1차적으로 운수회사에 유선으로 승객 응대에 신경써줄 것을 요청하였으며,
- 고충민원 및 최근 민원사례에 대하여 시내버스 양사에서 운수종사자 교육 시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공문시행 하였고
- 시청 교통과는 운수회사와 소통을 통하여 승객응대로 인한 시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관리.감독 하도록 하겠습니다.
※ 부서 담당자 및 연락처
-교통과 교통시설팀 ☎ 043)641-6333


◆ 시민고충처리위원회 검토의견
○ 우리위원회에서는 관련부서에 시내버스 운전기사의 대시민 친절교육의 주기적 실시로 시내버스를 이용하는 시민들께서 안전하고 불편함이 없도록 권고하겠습니다. 끝.
처리결과 유관기관으로 이송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전화번호
043-641-5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