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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민원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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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과정

  1. 접수
    • 2020.08.30
  2. 부서분배
    • 2020.08.31
  3. 담당자지정
    • 2020.08.31
  4. 처리완료
    • 2020.08.31

왜 제천시는 선풍기 수거가 안되나요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연락처,핸드폰,이메일,주소,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왜 제천시는 선풍기 수거가 안되나요
작성자 배**
연락처
핸드폰 01045875653
이메일
주소 (27192)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호로10길 53 106동
선풍기는 무상수거 제품으로 알고있는데 제천시는 예외인가요
아파트 쓰레기버리는곳에 내놓았는데 경비실 아저씨께서 선풍기도
가져가지않는다고하여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1

왜 제천시는 선풍기 수거가 안되나요 답변 - 답변내용 제공
담당부서 고충처리위원회
처리자 담당자
답변내용 1.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제천시정의 많은 관심에 감사를 드리며, 아파트 단지내 폐가전제품인 선풍기의 수거에 대한 문의사항에 대해 우리위원회에서 자원순환과 담당부서에 확인한 결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보다 상세한 문의사항은 담당부서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소형 가정용 선풍기 무상 수거 기준
- 아파트 단지 : 5대 이상
- 일반 주택 : 3대 이상
※ 폐가전제품배출예약시스템(☎ 1599-0903)을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및 연락처 :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 ☎ 641-6422 .끝.
처리결과 하급기관으로 이첩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전화번호
043-641-5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