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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민원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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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과정

  1. 접수
    • 2019.06.03
  2. 부서분배
    • 2019.06.11
  3. 담당자지정
    • 2019.06.11
  4. 처리완료
    • 2019.06.11

수영장 이용시간에 관한건의 외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연락처,핸드폰,이메일,주소,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수영장 이용시간에 관한건의 외
작성자 김**
연락처 010-4167-1335
핸드폰 010-4167-1335
이메일
주소 (27149) 충청북도 제천시 장락로 130 (장락동, 제천장락3주공아파트) 302동 901호
저는 수영장 이용회원 입니다. 평일은 키 반납시간이 9시20분까지라 시간이 괜찮습니다 그런데 토요일은 9시까지 키를반납해야합니다 회원들이 많이 없는 7시30분 마지막시간에 입장을 하여 수영을 하는데 7시30분 입장하면 씻고 수영복착용하면 7시50분 40분 수영후 8시30분되면 또 나와서 퇴실준비를합니다(저는 여성 씻고 머리말리고 빠듯함) 겨우 50분수영할수있는 시간도 주어지지않습니다 토요일 마지막 시간은 회원들도 많이없고 토요일만이라도 7시이후 아무때나 입장할수있도록 건의드립니다. 그리고 또하나는 직원들에 관한 불친절 입니다. 몇년 수영장다니는동안 먼저 가볍게 인사건네주시는거 단한번없었습니다. 키받고 먼저 고맙습니다 얘기해도 대꾸한마디없습니다 하나같이 화난사람처럼 무표정으로 회원들 대하십니다. 다른회원들 얘기도 들어보니 하나같이 직원들 불친절하다고 말씀하십니다. 당장 나한테 피해없으니 얘기가 없으신거지 다들알고 느끼고 계십니다 이해도합니다 그많은 수영장 회원들 일일이 인사하고 친절히 대하기 어렵다는 거 친절은 애시당초 바라지도않습니다 토요일 7시 20분와서 입장안시켜주시길래 25분되서 토요일인데 조금일찍들여보내주세요 하니까 두분하나같이 일찍들여보내줘도 늦게나오는데 어쩌라고 하냐고 더큰소리 치십니다. 즐겁게 운동하러 온곳에서 직원들무서워서 눈치보이고 기분상합니다. 9시까지퇴실이라 머리다말리고 옷입고 나가면되겠다 하는데 들어와서 왜안나오냐고 소리소리 지르십니다 엄연히 퇴실시간있는거아닙니까? 내가 머잘못했나싶어서 시계보니 8시53분입니다 제가 늦어서 그런소리 듣는것도아니고 설령늦어도 회원한테 소리지르는게 말이됩니까? 수영장홈피 인사말에는 이용시민생각하고 업무처리 직원들의 서비스마인드 향상하겠다고 되어있던데 말뿐입니까? 처음으로 이런민원 제기해봅니다 직원들에대한 친절도, 시에서 운영하고나서 어떤지 그런 설문지한번 해보시는것도 어떤지 말씀드립니다.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1

수영장 이용시간에 관한건의 외 답변 - 답변내용 제공
담당부서 고충처리위원회
처리자 담당자
답변내용 1.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귀하께서 제천시에서 운영중인 올림픽스포츠센터 수영장을 이용하고 있으나 토요일 마지막 이용시간은 촉박하여 애로사항과 불편함이 있어 이용시간의 개선을 요청한 고충민원(제2019-48호)의 처리결과를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 아 래 -
◆ 시설관리사업소 체육시설2팀 회신내용
○ "토요일 자유수영 이용시간 부족"에 대하여
- 올림픽스포츠센터 수영장 이용시간(평일 및 주말)은 매시간 30분전 수영장 환복 및 샤워를 위하여 탈의실에 입장하고 있으며 정각부터 1시간 수영장 이용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요청하신 오후 7시에 입장할 경우 이전 6시 30분 입장하신 회원들과 함께 수영장(풀장)을 이용하여 혼잡할 뿐 아니라 또 다른 민원이 발생할 소지가 있어 지난함을 알려드리며, 아울러 오후 9시(마지막 시간)에 탈의실의 퇴실이 이루어져야 하나 평일에는 수영장 이용인원이 많고 혼잡하여 부득이하게 오후 9시 20분까지 퇴실을 허가하고 있습니다.

○ 안내데스크 직원의 불친절에 대하여
- 안내데스크 직원의 무례한 언사와 불친절에 대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추후 동일한 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직원 친절 및 대민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계힉임을 알려드립니다.
※ 담당부서 및 연락처:시설관리사업소 체육시설2팀 ☎ 641-5564

◆ 시민고충처리위원회 검토의견
○ 우리위원회에서는 올림픽스포츠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께서 불편함이 없으며 안전하게 여가활동을 할 수 있도록 관련부서와 적극적인 협의와 요청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끝.
처리결과 요망사항 일부해결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전화번호
043-641-5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