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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충민원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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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처리과정

  1. 접수
    • 2018.10.30
  2. 부서분배
    • 2018.10.31
  3. 담당자지정
    • 2018.10.31
  4. 처리완료
    • 2018.10.31

진료비 영수증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연락처,핸드폰,이메일,주소,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진료비 영수증
작성자 우**
연락처 01088403696
핸드폰 01088403696
이메일
주소 (27151) 충청북도 제천시 용두천로30나길 4-8 (장락동) 장락동959
본인이 진료비 영수증을 하러갔음
업무를 모르는 건지 말을 못알아 듣는건지 ,
필요없는 진료비 내역서를 떼주고 1100원을 받음 개인병원에서도 1장당 100원인데
정부기관에세 220원을 받음. 필요없어서 반납하고 진료비 영수증을 해달라고 하니
1장에 하면 될것을 날짜대로 하느라 30분이 소요됨 병원같으면 1분도 안걸림
업무도 모르면서 3명씩이나 앉아서 뭐하남 모르면 배우던지 보건소에선 그렇게 안한다는 얘기만 하고 개선이 필요함 빠른답변 바람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1

진료비 영수증 답변 - 답변내용 제공
담당부서 고충처리위원회
처리자 담당자
답변내용 1.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제천시정의 많은 관심에 감사를 드리며 제천시보건소에서는 각종 건겅증진사업과 보건교육사업으로 시민들께서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살도록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3.귀하께서 제기하신 진료비 영수증 발급시 불편사항과 행정서비스의 개선을 위한 건의사항은 제천시보건소 관련부서에 접수하여 개선되도록 요청하였습니다.
4.우리위원회에서는 시민들께서 불편함이 없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끝.
처리결과 하급기관으로 이첩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전화번호
043-641-5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