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행복한 암 치유캠프 개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행복한 암 치유캠프 개최
작성자 비전홍보담당관

 

 

 

 

 

행복한 암 치유캠프 개최

- 봉양읍 옥전리에 있는 제2한방명의촌에서 -

 

 

  제천시 봉양읍 옥전리에 자리 잡고 있는 제2한방명의촌에서 암환우들을 위한 ‘행복한 암 치유 켐프’가 열리고 있다.

 

  제2한방명의촌은 울창한 숲에 둘러 싸여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어 숨을 깊게 들이 마시는 것 만 으로도 자연치유 될 것 같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 암, 고혈압, 당뇨 등 난치성 질환자들이 요양하기에 최적인 곳이다.

 

  이번 행사는 11월 19일부터 28일까지 9박10일간 진행되는 켐프는 『제2한방명의촌』에서 주최하고 『암환자의 친구들』에서 주관하여 암환자들 4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있는 『암환자의 친구들』 신갈렙 대표는 본인이 말기 암 선고를 받고 7년째 투병하고 있는 중으로 자연치유를 통해 거의 다 나았으며, 본인이 겪었던 심적인 변화와 치료방법에 관한 많은 시행착오들을 함께 공유하고 행복하게 암과 동행하기를 주제로 켐프를 개최하고 있다.

 

  제2한방명의촌 박호식 원장은 “암으로 고통받고 있는 많은 분들이 맑은 물, 푸른 숲속의 청정자연에서 암을 자연과 더불어 스스로 치유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이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지난 10월에도 4박5일 일정으로 한차례 암 힐링 캠프를 진행하였으며 12월에도 9박10일 일정의 캠프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힐링캠프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2한방명의촌(043-653-6555)이나 다음카페 ‘암환자의 친구’ 들을 참고하면 된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