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탄력 받는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탄력 받는다
작성자 비전홍보담당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탄력 받는다

- 영화제 사무국 문 열고, 영화발전기금 4000만 원 증액 -


  ‘물 만난 영화, 바람난 음악’을 캐치프레이즈로 매해 8월 열리는 아시아 최대의 음악영화제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먼저 제천시민과 원활한 소통과 지역 밀착성을 높이기 위해 제천시에 영화제 제천사무국을 개소한다.


  제천영상미디어센터 ‘봄’에 위치하는 영화제 제천 사무국은 기존에 서울에 국한되어있던 사무국 업무를 제천 지역까지 넓히고, 영화제 기간뿐만 아니라 상시적으로 제천영상미디어센터 ‘봄’에서 음악영화 정기 상영회를 진행 해 제천 시민과의 소통과 공감대를 확대할 예정이다.


  여기에 영화발전기금 4000만 원이 증액되어  2억 9000 만 원으로 지원금이 확정됐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올해부터 글로벌 국제 영화제 육성 지원 계획의 지원제도가 공모제로 변경되어 영화진흥위원회의 영화발전기금 후원액을 지난해보다 4000만 원 증액된 2억9000만 원을 지원 받게 되었다.


  영화진흥위원회는 국내 유일의 음악영화제인 영화제의 정체성을 인정하고 영화제에서 진행한 사업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루어짐에 따라 지원 금액을 증액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음악영화와 공연, 이벤트를 준비 중인 제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2013년 8월 14일~19일까지 6일 동안 제천시 일원에서 열리며, 영화제 정체성에 집중하며 보다 내실 있는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