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잠에서 깨어나는 박달재 자연휴양림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잠에서 깨어나는 박달재 자연휴양림
작성자 홍보전산과
 

잠에서 깨어나는 박달재 자연휴양림

- 3년6개월의 긴 휴년제 끝내고 7월1일부터 문 열어-


  충북 최초로 조성된 제천시 백운면에 있는 박달재자연휴양림이 3년 6개월의 긴 휴년제를 끝내고 오는 7월 1일부터 본격적으로 휴양객을 맞는다.


  휴년제 동안 박달재자연휴양림은 대대적인 노후시설의 보수를 통하여 숲속의 집 12동 13실을 운영하게 되며 하반기에는 연립동을 현대식으로 신축하여 추가 수요에 대처할 예정이다.


  숲속의 집은 19㎡, 42㎡, 145㎡ 등 3가지이며 이용요금은 4만 원∼20만 원까지 다양하다.


  박달재자연휴양림은 숙박시설 이외에도 야영장, 정자, 자연관찰원,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삼림욕을 즐길 7km의 등산로도 갖추고 있다.


  또한, 박달재자연휴양림 인근에는 지난해 SBS 인기드라마 시크릿가든의 촬영지인 리솜포레스트가 있고, 박달재정상에는 최근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박달재 목각공원의 500나한상이 있다.


  이외에도 의림지, 청풍호반, 국제음악영화제 등 산자수려한 제천의 관광지에서 일상의 탈출 및 피로를 풀 수 있는 휴양지로 손색이 없도록 조성되어 있다.


  휴양림 사용신청은 인터넷 http://www.cbhuyang.go.kr/bakdaljae 을 통하여 신청해야 가능하며 이 밖에 궁금한 사항은 제천시청 산림공원과 박달재휴양림(043-641-4815)으로 하면 된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