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자매동 주민자치위원 초청 화합행사 가져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자매동 주민자치위원 초청 화합행사 가져
작성자 홍보전산과
 

자매동 주민자치위원 초청 화합행사 가져

- 5월 25일 청량리동 주민자치위원 40명이 송학면 초청으로 -


  제천시 송학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상훈)가 5월25일 자매결연을 맺고있는 서울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철환)회원 등 40여명을 초청하여 송학면사무소 회의실과 관내 일원에서 상호교류 화합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두 지역 인사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단한 환영식과 함께 환영식 후에는 송학면에서 준비한 한방茶세트, 유기농 쌈 채소를 전달했고 청량리동에서는 42인치 LCD TV를 기념품으로 전달했다.


  또한, 송학면 관내 고찰인 강천사에서 사찰음식을 체험하고 감초영농조합법인을 견학하는 한편 한방생명과학관을 둘러보는 등 한방건강도시 제천을 알리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송학면 주민자치위원회 이상훈 위원장은 환영인사를 통해 “상호 방문교류를 통해 자매도시로서의 우애의 장이 더욱 돈독해 졌다”며 “좀 더 자주 친밀한 교류가 이루어지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청량리동 주민자치위원회 김철환 위원장은 “학과 소나무의 고장 송학면의 넉넉한 인심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화합행사를 통해 포근한 고향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송학면과 청량리동 주민자치위원장회는 지난해 5월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지난해 10월 청량리동에서 농산물직거래 장터를 열었으며, 이 날 두 지역 자치위원장은 올해에도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청량리동에서 갖자는데 의견을 같이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