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사랑의 점심나누기에 동참을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사랑의 점심나누기에 동참을
작성자 홍보전산과
 

사랑의 점심나누기에 동참을

- 4월 16일 오후2시부터 제천체육관에서 -


  월드비전 충북지부, CJB청주방송, 동양일보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제천시와 충청북도가 주관하는 ‘제17회 사랑의 점심나누기 캠페인 및 순회모금행사’가 4월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제천체육관에서 열린다.


  지난 1996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점심나누기 캠페인’은 국내 결식학생과 한국전에 참전한 에디오피아 코리아마을을 돕기 위한 모금 캠페인으로 기관단체, 기업체, 공무원, 교육기관 등 제천시민들의 참여로 사랑을 전달하게 되며 나눔 문화를 정착하는데 크게 기여해 오고 있다.


  행사를 통한 모금액은 결식아동들의 점심지원 비용과 저소득 가정 아동 및 청소년들을 위해 지원하게 되며, 이 밖에도 제천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 사업, 월드비전 에디오피아 쿨렐레 사업장 교육사업, 에디오피아 한국전 참전용사 소득증대사업장 건축, 자연재해, 내전 등으로 인한 긴급구호사업을 지원 된다.


  한편, 지난해 열린 제16회 사랑의 점심나누기 도내 성금모금액은 9억 5,764만 원이었으며 이 중 제천시 성금모금액은 7,818만 원이었다.


  여성정책과 이종양 팀장은 “우리들의 작은 정성이 우리나라는 물론 지구촌 어린이와 어려운 이웃을 살리는 오아시스와 같은 역할을 하게 된다”며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