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뉴스
제목 | 제천 보건소『친절 도우미』민원서비스 |
---|---|
작성자 | 홍보전산과 |
제천 보건소『친절 도우미』민원서비스 -신속한 민원편의 제공, 노약자 장애인 부축- 제천시 보건소는 급변하는 의료 환경 속에 보다 나은 고객만족을 위해 보건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민원인들에게 편의를 제공코자 친절도우미를 운영하고 있다. 시 보건소는 지난해 한방엑스포 현장체험의 노하우를 가진 자원봉사자를 1일 2명씩 편성하여 제천시보건복지센터 청사 로비에서 청사이용안내 및 각종 건강프로그램 안내를 하고 있다. 또한 보건민원 서류 작성 보조(운전면허 적성검사 외 9종)를 비롯해 노약자와 장애인들을 부축해서 안내해주고 각종 시정 홍보도 하는 등 민원인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제천시보건소는 “고객만족을 통한 시민의 행복창출”이라는 미션 달성을 위해 단 한번의 부정적 이미지가 고객 불편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매순간 정성을 다해 민원을 처리하도록 적극노력하고 있다. |
첨부파일 |
- 이전글 전국 고등학교 축구 최강자는?
- 다음글 제천시,『독서인증제』전직원 확대운영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부서
- 홍보학습담당관
- 전화번호
-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