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고세웅 제천부시장 관내 기업체 방문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고세웅 제천부시장 관내 기업체 방문
작성자 홍보전산과
 

고세웅 제천부시장 관내 기업체 방문

- 기업체 격려와 애로사항 등 의견수렴을 위해 -


 금년 1월 1일자로 부임한 고세웅 제천 부시장이 관내 기업체 방문길에 나섰다.


  고 부시장의 이번 방문은 보다 나은 기업 활동을 지원하고 생산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기업 활동에 대한 애로사항 등을 듣기 위한 행보다.


   지난 2월16일 바이오밸리 입주기업인 (주)유유제약과 (주)휴온스를 방문한데 이어 앞으로 제천시 관내 10여개 기업체를 방문할 계획이다.


  고 부시장은 충청북도 기업유치지원과장으로 재직할 때도 맞춤형 산업단지 적기조성 공급으로 기업애로사항을 듣고 해결한 바 있으며 도내 920여개의 업체를 유치하는 등 기업관련 행정에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은 행정의 달인이다.


  특히, 이번 방문길에는 방문기업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진한종 제천시 경제과장 단 1명만을 대동하고 자연스런 방문을 통해 현장에서 기업 운영에 어려운 점을 듣고 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기로 했다. 


  소통과 화합을 우선시 하고 기업유치에 남다른 능력을 인정받은 고  부시장은 부임길에 제천시민이 되겠다는 각오로 전입신고를 하는 등 제천지역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쏟고 있다.


  고 부시장의 이러한 노력으로 현재 분양중인 제2바이오밸리 기업  유치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고 부시장은 “제천시 관내에 입주한 기업체가 많은 이익을 창출하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 제천시에 고용효과가 큰 우수기업 유치로 활기찬 지역경제를 이룩하는데 앞장서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