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탁구 국가대표 상비군선발전 8일까지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탁구 국가대표 상비군선발전 8일까지
작성자 홍보전산과
 

탁구 국가대표 상비군선발전 8일까지


-제천체육관에서 16명 선발-


  2012년도 탁구 국가대표 상비군 최종선발전이 지난 4일부터 시작하여 8일까지 제천체육관에서 열띤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번 대회는 지난 11월25일부터 28일까지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1차 선발된 8명과 2011년도 국가대표 상비군 23명의 선수가 참가하여 풀리그전 5개임제 (5전3승제)의 경기방법으로 16명의 상비군선수를 선발하게 된다.


  제천시에서는 지난해까지 탁구 국가대표 상비군선발전을 두 번개최하였고 종별탁구선수권대회와 종합탁구선수권대회 등 많은 대회를 개최하면서 선수들이 안심하고 경기를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대한탁구협회(회장 조양호)가 주최하고 제천시탁구협회(회장 김영복)가 주관하는 이번행사는 국내 탁구최강자들이 참여하여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어 제천의 탁구동호인들에게는 기량향상과 동호인 화합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이번대회에 선수와 임원 등 150여명이 5일 동안 제천에 머물며 훈련과 경기를 하고 있어 국내최고의 선수들이 펼치는 멋진 기량을 관전하기위해 전국에서 많은 동호인들이 제천을 찾고 있어 지역경제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제천시는 이번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루기 위해 관내 음식업소와 숙박업소에 대한 친절교육과 자원봉사자에 대한 사전교육을 통해 정성으로 참가선수와 임원들을 대하고 있어 제천에 머무는 동안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