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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천시, 전화친절 우수부서 시상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제천시, 전화친절 우수부서 시상
작성자 홍보전산과
 

제천시, 전화친절 우수부서 시상


-12월 6일 직원조회시 시상 -


  제천시가 “공무원이 친절하면 시민이 행복합니다”라는 친절 슬로건을 내걸고 직원들의 민원응대 전화 친절도를 평가하여 2011년 우수부서와 우수직원을 선발 시상했다.


  평가는 지난 7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총 3차에 걸쳐 전화친절도 자가진단학습시스템인 마스터코칭시스템을 활용하여 실시하였으며 수신태도, 최초응대, 상담태도, 종결태도 등 4개 분야 10개 항목에 대해 이루어졌다.


  평가결과 우수부서로 정책담당관실, 자치행정과, 남현동 등 3개부서가 선정되었고 우수 직원은 사회복지과 박선희, 지역개발과 이경민, 건강증진과 전은남, 화산동 고정택 실무관 등 4명이 선발되었다.


  시는 12월6일 직원조회시 친절부서에 대해서는『2011년 전화친절도 우수부서』표찰을, 우수 직원에 대해서는 상장과 부상으로 제천사랑상품권을 수여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최고의 고객만족(CS) 서비스 실천을 위한 친절분위기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시책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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