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최명현시장 직원들에게 한우고기..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최명현시장 직원들에게 한우고기..
작성자 홍보전산과
 

최명현시장 직원들에게 한우고기..


- 한우고기 소비촉진에 적극 동참 당부 -


  전국한우협회 제천시지부가 “매주 금요일 한우고기 먹는 날”을 선포한 가운데 최명현 제천시장이 한우고기 불고기용 45kg(시가 100만원 상당)을 구입하여 직원들에게 제공한다.


  최시장은 제천산 한우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홍보하기 위해 한우고기 45kg을 구입하여 8월18일 시청 구내식당에서 중식시간에 제공하기로 했다.


  이는 그동안 휴일도 없이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비롯한 당면업무 추진에 힘써온 직원들을 격려하고 전 직원들이 한우고기 소비 촉진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기 위한 것이다.


  최근 한우 사육두수 증가 및 사료 값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축농가를 위해 한우협회 제천시지부는 지난 8월10일 제천시 왕암동 한우프라자에서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매주 금요일은 한우고기 먹는 날” 선포식을 가졌다.


  제천시는 한우고기 소비기반 확대와 양축농가의 자율적인 암소 도태 등 사육두수 감축을 위한 자구노력을 홍보하고 있으며 한우고기의 수급 및 가격안정대책을 추진하여 양축농가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적극 노력하고 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