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좋은 일/칭찬 게시판

인쇄
시간을 내서 칭찬 게시판에 들어 오게 된 이유!! 정말 감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시간을 내서 칭찬 게시판에 들어 오게 된 이유!! 정말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윤정
조회수 228
안녕하세요.
노모이신 어머님은 주소지에 거주하시지만,저는 사실 상시 거주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제가 이 게시판에 사연을 올린 이유는 제천 시청과 용두동 행정 직원분들께 감사함을 드리기 위함입니다.

저는 이틀전인 19일 수요일 제천시청 건설과로 수해 관련하여 토사복구 협조를 요청 드렸습니다.어제인 18일 오전, 약속한 시간에 건설과 직원분께서 현장 방문을 해 주셨습니다.
건설과 직원분께서는 , 문제 해결을 위한 타부서 담당자 번호를 따로 안내 해 주셨고,
저는 안내 받은 복지민원과(?)에 협조 요청 후 ,추후 용두동 행정팀의 이용훈님께서 현장에 와 주셨습니다.그리고 오늘 오전에 모든 업무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이용훈님께 특별히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담당자분들 모두 수해로 인한 긴급 복구 지원과 대민 업무로 바쁘실텐데,모든 분께서 친절하고 기민한 응대를 해 주셨습니다.
이번 수해로 인해 엄마가 정성스럽게 돌보시는 나무들의 뿌리가 드러나고
주차장 진입로가 일부 유실 되었다는 것은 너무나 힘든 일이었습니다.
하지만,이번에 제천 시청 담당자분들과 용두동 직원 분들의 친절한 안내와 지원으로
너무나 빠르게 처리 되어서 너무 감사 드립니다. 엄마도 저도 감동 받았습니다.이일을 겪고 제천에 있는 여러 식당과 카페들을 방문하니까, 가격에 비해 맛도 서비스도 좋은 곳들이 많은 것 같은 느낌도 더 들었습니다.
그 이전에는 사실 특별한 애향심이랄까.제천에 사는 사람으로서의 긍지랄까 하는 감정들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일을 계기로 '제천'을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뭔가 든든한 보호자가 있는 느낌도 너무 좋았습니다.

두서 없고,긴 글이지만,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수해나 자연재해가 생기면
공무원 분들은 몇배나 더 바쁘시고 힘들어지실 텐데ㅠㅜ
이렇게 친절하시다니,,정 말 최고예요.

여러모로 감사합니다.
무더운 날씨에 모두 건강 관리 잘하시고
모두모두 안전한 업무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담당자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