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친절/좋은 일/칭찬 게시판

인쇄
제천시 문화관광해설사 방순열 회장님 칭찬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제천시 문화관광해설사 방순열 회장님 칭찬합니다
작성자 장창진
조회수 772
안녕하십니까
저는 밀양시 문화관광해설사 장창진 입니다

저희 밀양 문화관광 해설사 8명는 선진지 답사를 제천시로 정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제천에 있는 의림지는 삼한시대부터 내려오는 농경 수리시설로 밀양에 있는 수산제 김제 벽골제와 함께 비교될 수 있는 곳으로 제천 일원을 둘러 보기로 하였습니다.

제천에 대해 잘 알 수가 없어서 제천시청 관광과 담당 주무관님에게 연락을 하여 방 해설사님을 소개 받았습니다.
답사장소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해 주시고 추천도 해 주셔서 답사전에 이미 제천에 대해 많이 알 수 있었습니다.

16일 아침 8시에 밀양을 출발하여 제천으로 향했는데 도착장소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아서 쉽게 갈 수 있었습니다.
의림지에 대한 해설을 들으면서 의림지를 둘러 보았는데 정말 공부가 많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해설사는 저렇게 해야 하는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해설사들의 롤 모델이셨습니다.

이후 배론성지와 박달재에서도 열정적으로 해설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저희 밀양의 해설사 일동은 제천에서의 답사를 잊지 못할 것입니다

제천시에서는 저희들에게 선물도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늦은 인사를 드립니다

방회장님 해설에 임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지고 훌륭하였습니다. 제천시는 방회장님 같으신 해설사가 있어서 고장의 자랑이 되겠습니다.

모든 것이 부럽고 따라하고 싶었습니다 멋진 답사를 선사해 주신 제천 방순열 해설사님 앞으로도 건강하시고 멋징 해설하시면서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댓글
댓글 쓰기

현재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담당자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