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제천문화재단, 하소생활문화센터 클레이로 만나는 그림책콘서트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제천문화재단, 하소생활문화센터 클레이로 만나는 그림책콘서트
작성자 홍보학습담당관
제천문화재단, 하소생활문화센터 클레이로 만나는 그림책콘서트 이미지 1
- 3월 주제 다시 봄,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운영 -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상수)은 오는 30일「토요일에 산책가자!」프로그램 중 하나인 <그림책콘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열리는「토요일에 산책가자!」는 <하소네 문화문방구>와 <그림책 콘서트>, <오늘, 삶-책> 등 3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결합된‘산책’의 대표 사업이다.

이번 주 <그림책콘서트>는 30일 오후 2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홀에서 3월 주제‘다시, 봄’에 맞춰‘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허정윤 작가와의 만남이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 사전접수는 하소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여 마감했으며,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또한 제천문화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행사 현장 라이브 방송이 송출될 예정이다.

<코딱지 코지의 벚꽃소풍> 허정윤 작가와의 만남에서는 도서의 제작 과정, 제작 계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직접 클레이로 만들어 보는 체험을 진행한다.

허정윤 작가는 교육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였고, 2022 볼로냐 국제어린이도서전 ‘AMAZING BOOKS’에 『아빠를 빌려줘』 도서가 선정되었다. 주요 저서로는 『코딱지 코지』,『손을 내밀었다』, 『노란장화』, 『아빠를 빌려줘』등 이 있으며 특히 이번 그림책콘서트에서 만나볼 도서는 코딱지 코지의 세 번째 시리즈인 『코딱지 코지의 벚꽃 소풍』이다.

김호성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는“제천시민들이 그림책콘서트를 통해 벚꽃이 만개한 도서를 읽고 가족과 함께 따뜻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천문화재단
생활문화팀
담 당
생활문화팀장
이수경
(043-645-4990)
담당자
주임
김다혜
(043-645-6990)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