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제천문화재단“하소생활문화센터로 산책가자!”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제천문화재단“하소생활문화센터로 산책가자!”
작성자 홍보학습담당관
제천문화재단“하소생활문화센터로 산책가자!” 이미지 1
- 3월 주제‘다시 봄’, 그림책콘서트 운영 -

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상수)은 오는 9일「토요일에 산책가자!」프로그램 중 하나인 <그림책콘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에서 열리는「토요일에 산책가자!」는 <하소네 문화문방구>와 <그림책 콘서트>, <오늘, 삶-책> 등 3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결합한‘산책’의 대표 사업이다.

「토요일에 산책가자!」는 월별 주제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이번 <그림책 콘서트>는 9일 오후 2시, 하소생활문화센터 산책 3층 산책홀에서 3월 주제‘다시, 봄’에 맞춰‘벚꽃팝콘’백유연 작가와의 만남이 예정되어 있다.

체험 접수는 하소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행사 당일 제천문화재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미술교육을 전공한 백유연 작가의 주요 저서로는 『벚꽃 팝콘』,『목련 만두』,『풀잎 국수』,『사탕 트리』등 이 있으며, 특히『벚꽃 팝콘』은 가족 뮤지컬로도 제작이 되었다.

김호성 제천문화재단 상임이사는“그림책 콘서트는 누구나 즐길 수 있고 계절 봄 주제의 그림책을 통해 봄을 맞이할 제천시민들에게 따뜻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천문화재단
생활문화팀
담 당
생활문화팀장
이수경
(043-645-4990)
담당자
주임
김다혜
(043-645-6990)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