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신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장수사진 지원 대상자 선정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신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장수사진 지원 대상자 선정
작성자 홍보학습담당관
신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장수사진 지원 대상자 선정 이미지 1
제천시 신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명호, 공공위원장 김영주)는 지난 15일 2차 정기회의를 개최하여 관내 75세 이상 어르신들 중 생활이 어렵거나 거동이 불편하여 장수사진 촬영이 힘든 지원 대상자 43명을 최종 선정했다.

박명호 위원장은 “이번 사업으로 장수사진 마련을 망설이시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렸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을 위해 뜻깊은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영주 신백동장은 “어르신들이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일생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뜻깊은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후원해 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그동안 신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복지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 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하여 신백동 관내 취약계층 복지증진에 노력을 다 할 계획이다.

맞춤형복지팀장 지 복 성 (☎ 641-4551)
주 무 관 이 은 영 (☎ 641-4559)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