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 인성동 단체별 추석맞이 사랑나눔활동 실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 인성동 단체별 추석맞이 사랑나눔활동 실천
작성자 홍보전산과
 

[미담/단신]


□ 인성동 단체별 추석맞이 사랑나눔활동 실천


 민족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물품을 후원하기 위하여 지난 25일 인성동 직능단체와 직원 15명이 힘을 모아 인성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백미 400kg(10kg/40포), 의림동 재산관리위원회에서 260kg(10kg/26포), 통장협의회에서 라면 27Box, 새마을남·여지도자회에서 백미200kg(10kg/20포),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 40kg(10kg/4포)을 후원하였으며 인성동 직원들도 3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을 후원하는 등 총 315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구입하여 25일부터 인성동 불우이웃들에게 전달하였다.


□ 용두라이온스클럽 불우이웃돕기 물품(쌀) 기탁


  용두라이온스클럽(회장 장영구)에서는  추석을 맞아 관내 불우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9. 24일 쌀 10포(시가 30만원 상당)를 청전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용두라이온스클럽은 사랑의 집 수리, 장학금 지급 등 어려운 이웃을 내가족처럼 아끼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구현에 앞장 서 오고 있다.

 청전동 주민센터에서는 기탁된 물품(쌀)을 이웃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행복나눔릴레이 온정의 손길 펼쳐!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교동에서는 행복나눔릴레이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는 가운데 교동두진아파트대표자회의(회장 김정문)에서는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한가위를 맞기 위해 라면 100상자(싯가 150만원상당)를 기탁해와 잔잔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번 행복나눔릴레이 참여에는 교동두진아파트대표자회의에서 그동안 폐품모으기, 각종노력봉사로 마련한 금액을 어려운 이웃을 내가족처럼 함께 하고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정성스레 물품을 마련하였다.

 한편 교동주민센터에서는 기탁된 물품을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등 관내 생활이 어려운 세대에게 골고루 전달하고 기탁하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할 계획이다.



교동 추석맞이 생활주변 취약지 청결활동

  교동주민센터(동장 윤원섭)는 뉴-새마을운동 9월 중점추진과제인 추석 맞이 청결활동을 지난 25일 10시 관내 지역주민 및 직능단체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하였다

 

이번 청결활동은 추석명절을 맞아 장락대로변 및 상가지역를 중심으로

버려진 쓰레기와 가로화단 주변의 담배꽁초를 수거하는등 주변 환경정비를

전개하여 고향을 찾는 귀성객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교동이미지 조성에 앞장섰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