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제천시 이ㆍ통장 역량강화 워크숍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제천시 이ㆍ통장 역량강화 워크숍
작성자 홍보전산과
 

제천시 이ㆍ통장 역량강화 워크숍

- 6월11일과 12일 이틀 동안,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서 -


  제천시 이ㆍ통장 역량강화 워크숍이 6월11일과 12일 1박2일 일정으로 청풍리조트 레이크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워크숍에는 제천시이통장연합회장 성두준 회장을 비롯하여 제천시읍면동 이ㆍ통장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특강 3강좌를 통해 역량강화를 하게 된다.


  특히, 예년에 없었던 청풍호자드락길 탐방행사를 통해 이ㆍ통장들이 직접 체험하고 돌아가 지역의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의지가 담는다.


  올해는 뉴-새마을운동 선포1주년 기념 및 범시민 자드락길 걷기에 이어 이ㆍ통장 워크숍을 통해 변화․도전․창조의 뉴-새마을정신을 범시민 운동으로 확산하여 성공경제도시 제천의 힘찬 비상을 주재로 개최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워크숍을 통해 행정기관과 주민간의 가교역할은 물론 지역의 리더이자 지역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이ㆍ통장들이 자질함양과 의식변화를 통해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고 제천발전을 견인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제천시 관계자는 ‘이ㆍ통장 워크숍은 2006년 시행 이래 올해 7회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매년 시정의 주요정책에 대해 목표를 제시하고 단합을 도모하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며 ‘행사를 통해 이ㆍ통장들이 1년간 행정의 최 일선 지도자로서 각종 시책을 빈틈없이 추진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여 시정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