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성공경제도시 제천, 힘찬 비상(飛上)중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성공경제도시 제천, 힘찬 비상(飛上)중
작성자 홍보전산과
 

성공경제도시 제천, 힘찬 비상(飛上)중

- 민선5기 2주년 즈음, 주요시정성과보고회 가져 -


 최명현 제천시장은 6월 5일 오후3시 시청 3층 소회의실에서 ‘민선5기 출범 2주년 주요시정성과 보고회’를 가졌다.


  다음 달 1일로 민선5기가 시작 된지 2년이 경과됨에 따라 지난 2년 동안의 주요시정성과와 아쉬웠던 사항들을 종합해보면서 민선5기 전반기의 성공적 마무리와 향후 2년의 시정방향에 대해 새로운 각오와 비전을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최 시장은 이 자리에 지난 2년 동안 14만 시민과 900여 공직자와 일치단결하여 ‘2010제천국제한방바이오엑스포’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한방특화도시로의 명성과 한방산업기반을 굳건히 했으며, 변화ㆍ도전ㆍ창조의 뉴-새마을 운동의 확산과 실천을 통해 살기 좋은 제천을 만드는 기반을 구축했다고 자평했다.


  그동안 제천시는 건강휴양도시, 성공경제도시 제천을 건설하기 위해 청풍호 자드락길 조성을 중심으로 한 청풍호 주변 관광개발과 제2지방산업단지의 기업유치 그리고 임신에서 출산까지 진료비 지원, 읍면지역 특화브랜드 육성, 생태하천 조성사업과 시민고충처리위원회 등 운영으로 시민중심의 현장행정을 통해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최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 공직자는 그동안의 성과에 자만하지 말고 14만 시민들을 위해 아직은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있다”며 “공직자들이 더욱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자세로 지역발전과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해 줄 것”을 주문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