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민원상담실

인쇄

민원 처리과정

  1. 접수
    • 2021.10.16
  2. 부서분배
    • 2021.10.21
  3. 담당자지정
    • 2021.10.21
  4. 처리완료
    • 2021.10.21

신속한 일처리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연락처,핸드폰,이메일,주소,내용,첨부파일,공개여부 정보 제공
제목 신속한 일처리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G**
연락처
핸드폰 010-2178-3892
이메일
주소 ()
지난주 2년 만에 고향을 방문했습니다. 한국 출국시 Covid 검사지를 제출해야 하는 걸 모르고, 검사 결과를 문자로만 받아서 자칫 일정이 흐트러질 위기에 처했습니다. 제천시청 보건소의 이현주님이 신속하게 영문 검사지를 메일로 보내주셔서 정말 크게 도움을 주셨습니다. 따로 칭찬하는 게시판이 없는 것 같아서 이렇게나마 감사드리고자 글 남깁니다. 건승하세요!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 1

신속한 일처리 감사드립니다. 답변 - 답변내용 제공
담당부서 감염병관리과
처리자 이현주 (043-641-3248)
답변내용 제천시보건소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일정이 차질없이 진행되는데 도움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신속한 민원처리로 민원인분들이 불편하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처리결과 요망사항 해결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보건위생과
전화번호
043-641-3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