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상담실
민원 처리과정
-
접수
- 2021.10.16
-
부서분배
- 2021.10.21
-
담당자지정
- 2021.10.21
-
처리완료
- 2021.10.21
제목 | 신속한 일처리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 | G** |
연락처 | |
핸드폰 | 010-2178-3892 |
이메일 | |
주소 | () | 지난주 2년 만에 고향을 방문했습니다. 한국 출국시 Covid 검사지를 제출해야 하는 걸 모르고, 검사 결과를 문자로만 받아서 자칫 일정이 흐트러질 위기에 처했습니다. 제천시청 보건소의 이현주님이 신속하게 영문 검사지를 메일로 보내주셔서 정말 크게 도움을 주셨습니다. 따로 칭찬하는 게시판이 없는 것 같아서 이렇게나마 감사드리고자 글 남깁니다. 건승하세요! |
첨부파일 | |
공개여부 | 공개 |
답변 1
담당부서 | 감염병관리과 |
---|---|
처리자 | 이현주 (043-641-3248) |
답변내용 | 제천시보건소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일정이 차질없이 진행되는데 도움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신속한 민원처리로 민원인분들이 불편하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처리결과 | 요망사항 해결 |
첨부파일 |
- 이전글 코로나 검사
- 다음글 너무 화가난다_보건소장 해명하시요
- 부서
- 보건위생과
- 전화번호
- 043-641-3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