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충민원신청
민원 처리과정
-
접수
- 2022.08.14
-
부서분배
- 2022.08.19
-
담당자지정
- 2022.08.19
-
처리완료
- 2022.08.19
제목 | 주천-제천 버스 무정차 관련 민원 |
---|---|
작성자 | 김** |
연락처 | |
핸드폰 | 010 3890 0758 |
이메일 | |
주소 | (12913)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190 1335호 |
비가 많이와서 주천 버스 정류장 안에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4시 30분에 제천가는 버스를 타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버스가 왔습니다. 우산챙기고 바로 나가는데, 운전기사분과 눈이 마주쳤음에도 불구하고 막무가내라 출발하셨습니다. 뒤따라 뛰어가도 보였을텐데 멈추지 않더라구요. 버스를 기다리는 입장에서는 시간이 너무 아깝고, 화가납니다. 제발 교육좀 제대로 시켜주세요 한두번도 아니고 뭡니까 진짜 |
첨부파일 | |
공개여부 | 공개 |
답변 1
담당부서 | 고충처리위원회 |
---|---|
처리자 | 담당자 |
답변내용 | 1.귀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주천에서 제천으로 운행하는 시내버스에 탑승하여 했으나, 운전기사가 민원인이 탑승하려는 것을 알고도 출발하여 귀가 시간이 지연되어 재발방지와 함께 운전기사에 대한 교육을 요청하는 귀하의 민원은, 우리위원회에서는 담당부서인 교통과 교통행정팀에 이송하여 확인후 조속히 처리하도록 하였습니다. 3.궁금한 사항이나 상세한 사항은 관련부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및 연락처 : 교통과 교통행정팀 유진석 주무관 ☎ 641-6333. 끝. |
처리결과 | 유관기관으로 이송 |
첨부파일 |
- 이전글 빈집정리
- 다음글 국제음악영화제 푸드트럭
- 부서
- 시민고충처리위원회
- 전화번호
- 043-641-5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