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용두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지역 학생들의 꿈을 위한 장학금 전달!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용두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지역 학생들의 꿈을 위한 장학금 전달!
작성자 홍보학습담당관
용두동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 지역 학생들의 꿈을 위한 장학금 전달! 이미지 1
용두동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위원장 박종문)에서는 지난 23일 성적이 우수하거나 가정 형편이 다소 어려운 고등학생 3명에게 50만원 씩 총 1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장학금은 민간사회안전망추진위원회 위원들의 회비와 및 자체 사업을 통해 모은 금액에서 충당됐으며 7년째 지속적인 장학금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박종문 위원장은 “작은 금액일 수 있지만 위원님들의 정성이 담긴 장학금을 관내 학생들의 꿈을 위해 지원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학업에 더욱 전념하여 자신이 원하는 꿈을 찾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 한다”고 말했다.

박운환 용두동장은 “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손길을 주시는 분들이 있어 너무 감사하다”며 “연말에 소외되는 이웃 없이 모두가 행복한 용두동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맞춤형복지팀장 김 보 연(☎ 641-4501)
주 무 관 박 상 근(☎ 641-4502)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