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알림

오늘의 뉴스

인쇄
(주)휴온스글로벌,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억원 기탁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주)휴온스글로벌,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억원 기탁
작성자 홍보학습담당관
(주)휴온스글로벌,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1억원 기탁 이미지 1
㈜휴온스글로벌(대표이사 윤성태)은 30일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1억원 상당의 성금을 제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 날 기탁식은 이상천 제천시장, 장병호 제천복지재단 이사장,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 및 관계자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휴온스글로벌은 금번 기탁을 비롯해 작년 그룹차원에서 지역 인재양성 장학금 5억원, 수해피해 주민돕기 성금 1억원, 코로나19 취약계층 성금 1억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나눔을 실천하는 선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그룹사 중 ㈜휴온스, ㈜휴메딕스, ㈜휴온스바이오파마등 3개 기업이 제천 제1바이오밸리에 뿌리 내리고 있으며,

최근 ㈜휴온스와 ㈜휴온스바이오파마의 공장 증설을 확정짓고 아낌없는 투자를 약속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신규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인구 증가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윤성태 부회장은 “우리 기업 사회공헌 핵심가치인 인간미, 진정성, 일관성을 바탕으로 지역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겠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제천시와 상생발전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최근 어려운 경제여건 속 좋지 못한 기업환경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통 큰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산업분야의 중심이 될 ㈜휴온스글로벌과 제천시가 상생발전하고 협력하는 파트너십의 롤모델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투자유치팀장 정 치 헌(☎ 641-6661)
주 무 관 전 종 호(☎ 641-6664)
첨부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정보

부서
홍보학습담당관
전화번호
043-641-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