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

사진마당

인쇄
제천시, '치유형 테마정원' 색색이 단장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내용,첨부파일 정보 제공
제목 제천시, '치유형 테마정원' 색색이 단장
작성자 기술지원과
제천시, '치유형 테마정원' 색색이 단장 이미지 1
제천시, '치유형 테마정원' 색색이 단장 이미지 2
제천시, '치유형 테마정원' 색색이 단장 이미지 3
제천시, '치유형 테마정원' 색색이 단장 이미지 4
- 생활 속 거리두기 지키며, 꽃구경 오세요 -

우리는 완연해진 봄이 되면 전국을 수놓는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하기 위해 여행을 떠났었다.

하지만 올해의 봄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벚꽃 구경도 마음껏 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하여 많은 아쉬움이 있었다.

하지만 현재는 코로나 19 발생 후 생활 속 거리두기로 바뀌어 조심스럽게 꽃구경을 할 수 있는 시기가 찾아왔다.

비록 시기가 시기인 만큼 발걸음이 무섭기는 하지만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색다른 기분을 낼 겸 나들이를 떠나보면 어떨까?

제천농업기술센터(소장 유영복)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연치유행사가 취소되었지만 “치유형 테마정원”에 색색이 꽃들로 단장을 하고서 힐링 할 수 있는 휴식공간을 마련해 놓았다.

농업기술센터는 테마정원을 통해 꽃구경을 하고 싶거나 코로나19로 지쳐있는 마음을 달래고 싶은 시민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정식물원에는 국내에서 보기 힘든 열대 외래종의 다양한 나무와 꽃들이 시민들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다.

시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 등을 통한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 속에 농업기술센터 방문으로 자연이 주는 무한한 긍정적인 에너지도 받고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담당자정보

부서
기술지원과
전화번호
043-641-3424